황영웅, '불트-콘서트' 서울 공연 참석.."현재 변동無"[공식]

이경호 기자  |  2023.02.28 17:02
황영웅./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인스타그램 황영웅./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인스타그램
폭행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의 중심에 선 황영웅. 그의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참석이 변동 없이 진행 중이다.


28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티켓이 오픈됐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티켓은 오픈 당일 예매사이트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는 출연자들도 공개됐다. 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신성, 에녹, 황영웅 등 결승 진출자 TOP8과 김정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 등 준결승 진출자들까지 참석한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사진제공=쇼플레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사진제공=쇼플레이
출연자들 가운데, 최근 과거 폭행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 황영웅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우승 후보로 손꼽혔던 황영웅은 과거 폭행 의혹이 제기돼 논란의 중심에 섰다. 많은 시청자들이 그의 하차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황영웅의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측은 서울 공연에 황영웅의 참여를 예정대로 진행 중이다. 콘서트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황영웅의 참석은 변동 없이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변동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울은 오는 4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진행된다. 국민대표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TOP14가 방송에서만 보여줬던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약 4개월간 부산, 고양, 광주, 대구, 청주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을 만날 예정으로 티켓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