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만나 결혼' 심형탁·배두훈→세븐♥이다해, 사랑의 결실 맺은 스타들 [★FOCUS]

최혜진 기자  |  2023.04.03 16:25
심형탁(왼쪽부터), 이다해, 세븐/사진=스타뉴스 심형탁(왼쪽부터), 이다해, 세븐/사진=스타뉴스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연예계에 결혼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짝'을 만난 스타들이 연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배우 심형탁이 유부남이 된다. 3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심형탁이 오는 7월 일본인 여성과 결혼한다. '조선의 사랑꾼'에도 합류할 예정"고 밝혔다. 심형탁은 일본인 예비신부와 4년 동안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심형탁의 결혼 과정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개된다. 관계자는 "심형탁의 러브스토리와 결혼식 준비 과정을 담는다"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알렸다.

이날 심형탁도 자신이 활동 중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그는 "모두 감사하다. 앞으로 잘 살겠다"며 "항상 응원해 주셔서 힘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심형탁은 1997년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2001년 연기까지 도전하며 드라마 '야인시대', '공부의 신',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압구정 백야' 등에 출연했다.

배두훈, 강연정 /사진=비트인터렉티브, 도도엔터테인먼트 배두훈, 강연정 /사진=비트인터렉티브, 도도엔터테인먼트
같은 날 그룹 포레스텔라 겸 뮤지컬 배우 배두훈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공식 입장을 통해 "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이 오는 5월 동료 배우 강연정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의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8년이 넘는 시간 동안의 진지한 연애 끝에 5월 결혼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새로운 발걸음 함께 내딛는 두 분께 따뜻한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로써 배두훈은 포레스텔라 멤버인 고우림에 이어 두 번째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고우림은 지난해 10월 김연아와 결혼했으며 배두훈은 축가를 부르기도 했다.

한편 배두훈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배두훈이 속한 포레스텔라는 세계수(World Tree) 3부작 시리즈 앨범을 진행 중이며, 올해 초에는 K-크로스오버 그룹 최초의 미주 단독 투어와 'The Royal'(더 로얄)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했다. 강연정 또한 2009년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해 '내일 바다에', '뷰티풀 선데이' 등 다양한 연극, 뮤지컬에 출연했다. 지난 2021년에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하기도 했다.

장미인애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장미인애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장미인애는 사업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그는 오는 29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사업가 남편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사회는 방송인 조세호, 축가는 가수 안성훈이 맡는다.

장미인애는 앞서 사업가 남편과 1년 이상 연애를 했고 지난해 5월 혼전임신 사실을 알렸다. 이후 혼인신고를 마치고 지난해 10월 아들을 출산한 바 있다.

뒤늦은 웨딩마치를 올리게 된 장미인애는지난달 27일 직접 결혼을 앞둔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드디어 제가 버진로드를 걷는 날이 다가온다. 저희 두사람이 약속한 4월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저희 둘 그리고 아가 별똥이와 행복하게 그날을 맞이하려 한다"고 전했다.

또한 장미인애는 "저를 위해 살겠다는 단 한 사람 고맙고 사랑한다"며 "이제는 그분의 아내 그리고 엄마로서 예쁘게 잘 살겠다. 많이 축복해 달라. 앞으로 배우로서도 좋은모습으로 인사드릴수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세븐, 이다해/사진=이다해 세븐, 이다해/사진=이다해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도 8년간의 공개 열애를 마치고 사랑의 결실을 본다.

이다해는 지난해 20일 "다가오는 5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젠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라며 세븐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다해는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전했다.

세븐도 같은 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 씨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다"라며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겠다"고 했다.

이와 함께 이다해는 세븐과의 웨딩화보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새하얀 웨딩드레스와 정장을 입고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한편 이다해는 2002년 데뷔해 이후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아이리스2' 등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세븐은 2003년 1집 앨범 'Just Listen'으로 데뷔해 '와줘..', '열정', '내가 노래를 못해도' 등의 대표곡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2016년부터 8년간 공개 열애를 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