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케인 영혼의 파트너십 계속? “토트넘이 내보내지 않아”

스포탈코리아 제공   |  2023.05.07 20:46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 해리 케인의 영혼의 파트너십이 계속 이어질까?

케인의 이적설은 꾸준하게 제기되는 중이다. 본인이 우승을 향한 갈증 해결을 원하기 때문이다.

케인은 우승 트로피를 위해 이번 여름 토트넘 홋스퍼를 떠날 수도 있다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토트넘은 케인과 2024년 6월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서 붙잡기 작전에 돌입했지만, 설득할 수 있는 명분이 부족하다는 것이 지배적인 분석이다.

토트넘의 부진으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 희망이 사라졌고, 유로파리그 역시 가능성이 크지 않다. 케인 이적설에 탄력이 붙는 이유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바이에른 뮌헨과 연결되는 중이다.

아스널 레전드로 축구 해설가로 활동 중인 폴 머슨은 “미안하지만, 맨유는 앙토니 마시알이 뛸 수 있는 팀이 아니다. 케인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맨유 레전드 출신 해설가 게리 네빌은 쉽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네빌은 “토트넘은 다가오는 여름 케인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토트넘의 새로운 감독은 케인을 중심으로 전력을 꾸릴 것이다. 그가 없다면 일하고 싶을까? 손흥민과 함께 유지하길 원할 것이다”며 이적을 쉽지 않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케인과 손흥민의 호흡은 EPL에서도 알아준다. 해결사, 조력자 역할을 적절하게 분배해 수행하면서 최고의 조합으로 자리 잡았다. 다음 시즌도 듀오의 활약을 토트넘에서 볼 수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