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우결' 그 배우..故송재림 안타까운 비보 "긴 여행 시작"[종합]

윤상근 기자  |  2024.11.12 19:01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 내 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제작발표회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 내 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제작발표회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해를 품은달',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던 배우 송재림이 39세라는 나이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며 충격을 안기고 있다.


송재림은 12일 오후 사망한 채로 발견됐으며 이후 빈소가 차려졌다. 향년 39세.

고인의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유족들이 상주에 이름을 올렸다.


발인은 14일 낮 12시로 예정됐으며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1985년생인 송재림은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고 이후 2012년 많은 인기를 모았던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송재림은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우리 갑순이' '시크릿 마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너의 노래를 들려줘', 영화 '미친 사랑' '야차' '안녕하세요' '미끼' 등에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송재림은 2015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이소은과 가상 부부 콘셉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고인은 지난 10월 13일 막을 내린 연극 '베르사유의 장미'로 무대에 섰으며 TVING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도 출연하며 대중들과 만나왔다.


최근까지는 소속사 없이 활동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기도 하다.

/사진=송재림 /사진=송재림


송재림의 인스타그램은 41주 전 게시물에서 멈춘 상태다. 해당 게시물에는 거울 속 자기 모습을 찍은 사진이 담겨있으며 댓글창은 닫혀있다. 특히 최근 변경된 프로필에는 '긴 여행 시작'이란 글귀가 남겨져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