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준현·문세윤 컴백→황제성 합류..'THE 맛녀들' 6월 21일 첫방 [종합]

윤성열 기자  |  2024.05.10 10:31
황제성(왼쪽부터),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사진=스타뉴스 황제성(왼쪽부터),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사진=스타뉴스
'맛있는 녀석들'이 시즌3 멤버를 최종 확정짓고 오는 6월 컴백한다.

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코미디언 김준현과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시즌3에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이들은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에게 출연 제안을 받고 논의 중이었던 상황. 최근 이들은 시즌3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일정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코미디TV도 10일 이같은 사실을 공식화했다. 코미디TV는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을 'THE 맛있는 녀석들' 출연자로 최종 확정하고 6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월 방송을 마지막으로 재정비에 들어간 '맛있는 녀석들'은 '더 맛있어지겠다'는 결심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오는 6월 21일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첫 방송된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기획 의도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IHQ 대표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1월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9년간 시청자들과 만났다.


특히 원년 멤버인 김준현과 문세윤은 새 시즌을 맞아 '맛있는 녀석들' 복귀를 알렸다. 김준현과 문세윤은 유민상, 김민경과 함께 원년 멤버 4인방으로 '맛있는 녀석들'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김준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문세윤, 김해준, 황제성 /사진=IHQ 김준현(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문세윤, 김해준, 황제성 /사진=IHQ
김준현은 식욕을 자극하는 특유의 입담을, 문세윤은 남다른 먹성으로 '한입만' 승부사다운 면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돌아온 원년 멤버 김준현과 문세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여기에 '연예계의 숨은 미식가'로 알려진 황제성, '리틀 김준현'으로 불리며 지난 시즌 '찐 먹방'으로 화제를 모은 김해준도 가세했다.

재정비를 마친 '맛있는 녀석들'이 새로운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코미디TV는 "새롭게 선보이는 'THE 맛있는 녀석들'은 이야기가 있는 공감 먹방이 관전 포인트"라며 "'먹잘알' 출연자들의 경력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진정성 있는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어 "'맛녀석' 경력직 김준현, 문세윤과 경력직 황제성, 막둥이 김해준의 그들만의 서열 정리도 재미있는 볼거리가 될 것이다. 편안하고 행복한 미식으로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