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여름 개봉 '군도', 첫 스틸 공개..포스작렬

김현록 기자  |  2013.12.18 10:24
왼쪽부터 김재영, 조진웅, 이경영, 윤지혜, 하정우, 이성민, 마동석 / 사진=\'군도\' 스틸컷 왼쪽부터 김재영, 조진웅, 이경영, 윤지혜, 하정우, 이성민, 마동석 / 사진='군도' 스틸컷


하정우, 강동원이 주연을 맡은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제작 ㈜영화사 월광,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18일 공개된 사진에는 빡빡이 머리 하정우를 비롯해 조선시대 도적으로 분한 개성만점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지난해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를 연출한 윤종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군도'는 하정우와 강동원의 만남. 그리고 이경영,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정만식, 김성균의 캐스팅으로 2014년 가장 뜨거운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망할 세상을 향한 도적들의 통쾌한 액션 활극을 그릴 예정. 지배층 내부의 권력다툼 일색인 기존 사극과 달리, 백성의 시각에서 그려내는 통쾌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표방한다.

쇼박스미디어플렉스에 따르면 '군도'는 지난 11월 1일 102회 차의 촬영을 마치고, 2014년 여름 개봉을 확정했다. 실감나는 19세기 조선의 풍광과 액션 활극의 시각적 쾌감을 위해 배우와 제작진은 총 189일간, 전북 새만금과 군산, 전주, 전남 구례와 담양, 충북 괴산, 경북 봉화와 안동, 경남 하동, 경기도 양주와 용인, 강원도 영월 등 전국을 누볐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사진=\'군도\' 스틸컷 사진='군도' 스틸컷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