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세계판2' 김희철 "이상형? 다리 예쁜 여자!"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2014.03.20 14:49
김희철과 곽설부 / 사진=최부석 기자 김희철과 곽설부 / 사진=최부석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다리가 예쁜 여자가 좋다"고 털어놨다.

김희철은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MBC 유호철 PD는 "김희철과 곽설부가 만나기 전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서 암호를 정했다"며 "김희철과 곽설부는 '다리 커플'이라고 불렀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유PD는 "프로그램 시작 전 인터뷰를 할 때 김희철에게 여자를 볼 때 어디를 보냐고 물었더니 다리 예쁜 여자가 좋다고 했다"며 "곽설부에게 자신의 외모에서 어디가 가장 자신있냐고 했더니 다리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희철은 "당시 유호철PD에게 얼굴이 어떻든 성격이 별로든 간에 다리는 무조건 예뻤으면 좋겠다고 농담식으로 이야기 했다"며 "저희 집이 영동대교 근처라 다리에 관심이 많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우결-세계판 시즌2'는 MBC가 기획하고 MBC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제작하는 프로그램. 서로 다른 문화권의 남녀 스타들의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한류를 전 세계에 확산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스타 곽설부, 샤이니 키와 일본 스타 야기 아리사가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오는 4월 5일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채널을 통해 동시에 첫 방송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