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두번째 티저 공개..데니안 바쁜 일상 속 설렘

윤성열 기자  |  2014.06.20 14:54
god 티저 영상 /사진제공=싸이더스HQ god 티저 영상 /사진제공=싸이더스HQ


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김태우 손호영 윤계상)가 멤버 데니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god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케줄이 끝난 후 차를 끌고 어디론가 향하는 데니안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어 불이 꺼진 연습실에서 닳고 닳아버린 드라마 대본을 들고 쉴 새 없이 연기 연습에 매진하는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오픈카에서 스피커를 켜자 god의 2집 타이틀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가 흘러나오며 바쁘게 지내던 일상 속에 예전의 설렘과 아련함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살포시 웃고 있는 데니안의 모습과 깔끔하게 차려 입은 남다른 슈트 핏, 정신없이 옷매무새를 정리하는 손은 팬들의 마음을 자극하며 god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god는 오랜 시간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지난 18일 낮12시부터 이틀 간격으로 5명 멤버 별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한편 god는 지난달 8일 데뷔 15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미운 오리 새끼'를 발표하고,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오는 7월12일과 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당초 예정됐던 서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총 8회 공연을 추가로 결정했다.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