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연이은 예능출연 이유? 대중과 친해지고 싶다"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2014.06.24 14:28
배우 신성우 / 사진=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배우 신성우 / 사진=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가수 신성우가 연이은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신성우는 24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7인의 식객'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신성우는 "'7인의 식객'·'룸메이트' 등 연이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을 안 했는데, 나이가 들면서 대중들하고 친해지고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사람들이 나에 대한 선입견과 편견을 가지고 있다"며 "나는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신성우는 "무대 위에서 노래 부르고 연기하는 것보다 가까이 가는 게 좋겠다고 생각해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며 "내가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나 스스로는 즐기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7인의 식객'은 세계의 맛을 탐방하는 맛 기행 콘셉트의 프로그램. 여행이라는 주제에 맛집과 먹방이라는 코드를 얹어 재미를 더했다. 목적지를 향해 가는 것보다 그 과정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과 정보까지 함께 전하고 있다.


신성우, 샤이니 키, 이영아, 김경란, 김경식, 서경석, 손헌수, 남상일 등이 출연한다. 지난 4월 중국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 후 지난 5월 에티오피아로 두 번째 여행을 다녀왔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