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신부' 리사, 이규창 대표와 웨딩사진..아름다운 커플

김미화 기자  |  2016.03.17 08:25
가수 리사와 이규창 대표 / 사진제공=눈더웨딩 가수 리사와 이규창 대표 / 사진제공=눈더웨딩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리는 가수 리사가 예비 신랑 이규창 키노33엔터 대표와 다정함을 뽐냈다.

17일 리사의 소속사 알앤디웍스 측은 내달 결혼을 앞둔 리사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함을 뽐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닮은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리사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리사는 뮤지컬 작품 활동과 결혼식 준비로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면서도, 기쁨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가수 리사 / 사진제공=눈더웨딩 가수 리사 / 사진제공=눈더웨딩


리사는 "이규창 대표와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 인데 우연히 다시 연락하며 점점 친해졌다. 서로 외국에서 자란 성장 환경 덕분에, 더 이해되고 통하는 부분이 많아 자연스럽게 인연이 된 것 같다. 늘 존경할 수 있는 남자와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런 사람을 만나서 너무 기쁘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리사의 예비 신랑인 키노33엔터테인먼트의 이규창 대표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미국진출에 가장 큰 조력자이기도 하다. 또한 소니픽쳐스 미국 본사의 임원을 10년간 역임하기도 했다.

리사는 뮤지컬 '투란도트', '지킬앤하이드' 등을 통해서 뮤지컬 배우로서 종횡무진 활동하는 가운데 가수로서 음원을 발표하고 화가로서도 작품활동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멀티플레이어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은 오는 4월 1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