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판타집' 정규 편성 확정..내년 1월 첫 방송[공식]

윤성열 기자  |  2020.10.12 08:46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 '나의 판타집'이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SBS는 '나의 판타집'이 내년 1월 정규 첫 방송을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나의 판타집'은 출연진이 꿈꾸던 '판타지의 집'에 실제로 입주해 먹고 자고 살아보는 국내 최초 '거주감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이 꿈꿔왔던 판타지의 현실화 가능성을 제안해보고, 집에 대한 가치관을 바꾸기 위해 제작진이 준비했다.

지난 8월 파일럿 편성한 '나의 판타집'은 출연진들의 로망에 착 달라붙는 현실 속 판타집을 찾아내 화제가 됐고, 동시간대 비드라마 시청률 1위, 순간 최고 시청률 6%, 2049 평균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파일럿 방송에서는 어린 시절 행복했던 기억이 가득한 추억의 집을 찾았던 허영지, 누가 봐도 반할만한 아이언맨 하우스에 직접 살아본 이승윤, 아이를 가진 부모에게 공감대를 형성한 양동근 가족이 출연했다.

정규 편성된 '나의 판타집'은 파일럿을 제작했던 이큰별PD, 박경식PD가 참여한다.


이큰별 PD는 "SBS 스페셜 '요한, 씨돌, 용현', '그것이 알고 싶다' 등을 담당한 PD로서 타 집방들과는 다른 시선으로 접근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나의 판타집'의 장점이었던 사람과 공간이 교감하는 순간을 더 잘 포착해내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