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SHOW' 12명 에피소드 공개 #탈출시도 #커플 #팔베개

안윤지 기자  |  2021.11.23 15:52
/사진제공= SGC(Seoul Girls Collection) /사진제공= SGC(Seoul Girls Collection)
'고디바 SHOW'가 출연자들의 근황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유튜브 채널 'GODIVA SHOW TV'에서 실시간 생중계 중인 '고디바 SHOW'는 서혜윤, 이하평, 구하연, 이용성, 편강윤, 강운, 황인해, 송현찬, 차세연, 노희국, 차유, 김현준 등 총 12명의 출연자가 제주도에 있는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의 동거 라이프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출연자들의 근황 소식을 전해 실시간 방송 시청 욕구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 팔베개


세 남녀가 한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이 포착, 이들의 야릇한 구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명의 남녀가 누워 있는 침대에 한 남자 출연자가 끼어들어 자신의 팔 한쪽을 여자 출연자에게 내어줬다. 여자 출연자는 팔베개를 하고 곤히 잠이 들었고, 남은 다른 한 명의 남자 출연자는 그 상황을 모르는 척 돌아누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탈출시도


현장을 탈출하기 위한 세 남녀의 필사적인 움직임도 발견됐다. 탈출을 위한 세 남녀의 작당모의는 계속됐고, 이들은 지갑까지 챙기는 치밀함으로 탈출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세 남녀의 탈출기가 성공적으로 끝났을지,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댄싱타임

'고디바 SHOW'에는 다양한 개성과 재능을 가진 출연자들이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댄스는 단연 돋보이는 콘텐츠 중 하나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댄스 교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클럽 고디바'가 열리기도. 이렇듯 넘치는 끼를 가진 출연자들의 댄싱 타임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 커플탄생

혈기 왕성한 여섯 쌍의 남녀가 한집에서 지내는 데, 러브라인이 빠지면 섭섭하다. 그 기대에 부응하듯 '디바 하우스'에는 핑크빛 기류가 가득하다. '썸'의 단계를 넘어 '커플 탄생'의 소식을 전한 이들도 속속 탄생하고 있다. 반면 씁쓸함을 남몰래 삼켜야 하는 출연자들의 안타까운 모습도 만날 수 있다.

한편 '고디바 SHOW'는 오는 12월 3일 오후 10시 동아TV에서 첫 방송 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