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솔트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만료 "앞날 응원"[전문]

윤상근 기자  |  2022.06.10 10:06
배우 김지원이 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 '나의 해방일지'는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2022.04.0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지원이 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 '나의 해방일지'는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JTBC 2022.04.0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김지원이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만료됐다.

솔트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지원과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작품을 함께 하며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김지에게 감사 인사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빛날 김지원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지원 배우와의 전속 계약 만료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김지원 배우와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와 다양한 작품을 함께하며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김지원 배우에게 감사 인사 전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빛날 김지원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김지원 배우에게 아낌없는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김지원 배우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