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게요" 김연아, ♥고우림과 달달 눈맞춤..웨딩 사진 대방출[종합]

김나연 기자  |  2022.10.23 18:31
김연아 고우림 /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 고우림 /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피겨 여왕' 김연아가 웨딩 사진을 대방출했다.

23일 김연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연아는 22일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서울 중구 동호로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동화 같은 식장 안에서 다정한 눈빛으로 마주 보고 있는 김연아와 고우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김연아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끌며 고우림 또한 깔끔한 검정 턱시도로 조화를 이뤘다. 함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걷는 모습은 물론 고우림이 김연아의 베일을 직접 머리 뒤로 넘기는 영화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김연아는 남편 고우림과 함께 찍은 아름다운 웨딩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SNS 활동이 뜸한 김연아의 폭풍 업로드에서 결혼으로 인한 행복한 심경이 느껴져 훈훈함을 안긴다.

앞서 김연아는 "좋은 사람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돼 어제 많은 분의 축복 속에서 예쁘게 결혼식을 올렸다"라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준비 과정에서 도움 주신 많은 분께도 꼭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다. 이렇게 큰 축복 받는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김연아 고우림 /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김연아 고우림 /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한편 5살 연상연하 커플인 김연아, 고우림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 3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이 맡았으며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의 먼저 맏형 배두훈이 에릭 베넷의 'The Last Time'(더 라스트 타임)을 부른 후 고우림을 포함한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김연아를 바라보며 'In Un'altra Vita'(인 운알트라 비타)를 열창했다. '인 운알트라 비타'는 포레스텔라가 결성된 2017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2' 결승 1차전에서 선곡한 곡이다. 또한 김연아, 고우림 부부가 첫 만남을 가진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당시 부른 곡이기도 하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