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훈련소 첫 끼는? OOO..식단도 화제

한해선 기자  |  2022.12.13 23:30
/사진=연천 제5사단 신병교육대 /사진=연천 제5사단 신병교육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육군 현역병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면서 그의 군 식단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진이 입소한 경기도 연천군 소재 제5사단 신병교육대 측은 13일 신교대 일정과 식단메뉴를 공개했다.


진은 이날 오후 1시 45분경 훈련소에 입소해 석식을 첫 식사로 먹게 됐다. 신교대가 공개한 이날 메뉴에 따르면 진은 석식으로 닭곰탕, 제육볶음, 알감자 엿조림, 배추김치를 식사했다.

훈련소에선 석식 이후에 후식도 제공했는데, 진은 이날 후식으로 우유 혹은 청포도주스를 먹은 것을 알 수 있다. 진은 평소 먹는 것에 진심인 면모를 보여왔기에 그의 식단이 더욱 주목 받았다.


2018 AAA 방탄소년단 진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2018 AAA 방탄소년단 진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특히 신교대 측은 방탄소년단의 해외 팬들까지 고려해 이날부터 식단 메뉴를 한글뿐만이 아닌 영문으로도 공개하기 시작했다.

진이 몸담은 훈련소와 관련한 정보는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가 온라인상에서 공유하면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진의 식사 메뉴를 식판 사진으로 귀엽게 합성해 올리기도 했다.


한편 진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육군 현역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고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그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