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경 PD "이적 후 첫 예능 '혜미리예채파', 멤버들 케미 최고"

상암=김노을 기자  |  2023.03.09 10:55
이태경 PD가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에서 진행된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혜미리예채파'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으로, 멤버들은 각종 미션을 통해 주거에 필요한 용품을 얻고 텅 빈 집을 채워 넣으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첫 방송. 2023.03.0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태경 PD가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에서 진행된 ENA 예능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혜미리예채파'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으로, 멤버들은 각종 미션을 통해 주거에 필요한 용품을 얻고 텅 빈 집을 채워 넣으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첫 방송. 2023.03.0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혜미리예채파'를 연출한 이태경 PD가 이적 후 첫 연출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ENA 새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이태경 PD, 김종무 PD와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 (여자)아이들 미연, 안무가 리정, 가수 최예나, 르세라핌 김채원, 방송인 파트리샤가 참석했다. 진행은 재재가 맡았다.


'혜미리예채파'는 이 PD가 TEO(테오)로 이적한 뒤 선보이는 첫 예능이다. 이에 대해 이 PD는 이날 "(이적한 후에) 부담도 었지만, 힘을 빼고 잘 해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다. 출연자 간 케미스트리가 좋으니 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혜리를 처음 섭외할 때 동생들과 하면 좋겠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그래서 유튜브로 출연자들을 찾아보고, 좀 더 알아가고 싶은 분들을 출연자로 모셨다"고 멤버를 구성한 배경을 설명했다.


'혜미리예채파'는 오는 12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