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백종원, 내 음악 듣고 앨범 마케팅 조언..역시 장사천재"

용산구=안윤지 기자  |  2023.03.28 14:54
가수 뱀뱀(BamBam)이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솔로 첫 정규앨범 '사워 앤드 스윗'(Sour & Swee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our & Sweet를 비롯해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2023.03.2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뱀뱀(BamBam)이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솔로 첫 정규앨범 '사워 앤드 스윗'(Sour & Swee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our & Sweet를 비롯해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2023.03.28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용산(서울)=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가수 뱀뱀이 요리연구가 백종원에게 타이틀곡을 들려준 소감을 밝혔다.

뱀뱀은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정규앨범 '사워 앤드 스윗'(Sour & Sweet)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그는 자신의 지인들에게 미리 음악을 들려줬다고 말하며 "몬스타엑스 주헌이 형은 가요계에서 이런 스타일 잘 못 들어본 거 같다고 하더라"며 "또 멤버들은 우리끼리 놀렸다. '노래 많이 늘었네'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종원 선생님께 들려 들었는데 '음악을 잘 모른다'라고 말하시긴 하는데 '음악이 좋으니 뮤비는 이렇게 하고'라면서 조언도 해주더라. 또 앨범 마케팅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말씀해주시더라. 되게 재밌는 시간이었다"라며 "역시 장사 천재이신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뱀뱀의 신보 '사워 앤드 스윗'은 동명의 타이틀곡 '사워 앤드 스윗'을 비롯해 '페더'(Feather), '테이크 잇 이지'(Take It Easy), '고스트'(GHOST), '춤' (Let's Dance), '어바웃 유'(about YOU), '티피 토'(TIPPY TOE), '윙즈'(Wings) 등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