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잘 살게요♥" 양정원, 결혼 화보 추가 공개[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2023.05.08 18:12
/사진=양정원 /사진=양정원
지난 6일 결혼한 배우 겸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이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하며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양정원은 8일 "좋은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됐다"며 "예쁜 결혼식을 치를 수 있게 주변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주위에 고마운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았구나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양정원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양정원은 곱게 한복을 차려 입은 모습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양정원은 지난 6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god 손호영을 비롯해 먼데이키즈 이진성, 더원이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사진=양정원 사진=양정원
양정원은 "비 내리는 주말 시간 내서 소중한 걸음 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주신 분들, 그리고 늘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축가 불러주신 먼데이키즈 이진성 선배님, 더원 정순원 선배님, GOD 손호영 선배님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해 주셔서 고맙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예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지난 6일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후에도 양정원은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로 함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정원은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을 계기로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우리 갑순이'(2016), '들리신나요'(2016), '연남동539'(2018)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 경험을 쌓았으며, '출발 드림팀', '비디오스타', '아주 사적인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신박한 정리',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씨름의 여왕'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방송 활동과 함께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체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차의과학대학교에서 메디컬필라테스 전공주임교수로 재임 중이다.

사진=양정원 사진=양정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