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왼쪽), 성유빈/사진=이태성, 성유빈
25일 성유빈은 결혼 발표를 했다. 그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올해 겨울은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로운 마음과 새 의미를 간직하며 인생의 소중한 2막을 내디디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신없이 준비하느라 일일이 인사를 못 드린 분들이 너무 많아서 죄송한 마음이 크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저희의 앞날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 달라"고 덧붙였다.
또한 성유빈은 "좋은 기운 안고서 앞으로 좋은 작품, 좋은 음악 만들어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축복해 주신 마음 평생 소중히 간직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했다.
결혼 소식을 전한 성유빈을 향한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친형 이태성도 동생의 결혼을 축복했다.
/사진=성유빈
한편 성유빈은 2007년 1집 앨범 '네버 포겟 유'로 데뷔했으며 2012년 밴드 비오비포 멤버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창작 뮤지컬 '다시, 동물원'에서 기영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다.
이태성은 성유빈의 친형으로 알려져 있다. 2004년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으로 데뷔한 이태성은 영화 '사랑니',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9회말 2아웃', '장난스런 키스', '살맛납니다' 등에 출연했다. 2020년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합류했다.
이태성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성유빈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동반 출연해 남다른 우애를 과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