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아동들 편에 설 것" 공명, 월드비전 홍보대사 위촉 [공식]

김나라 기자  |  2024.05.14 08:22
배우 공명이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시민덕희'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 분)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공명 분)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이다. 오는 24일 개봉. 2024.01.11 /사진=김창현 배우 공명이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시민덕희'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 분)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공명 분)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이다. 오는 24일 개봉. 2024.01.11 /사진=김창현
배우 공명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은 14일 서울 영등포구 월드비전 본부에서 열린다.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을 비롯해 배우 공명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공명 홍보대사는 지난 3월 가족돌봄청년 인식 증진 캠페인에 동참한 것을 계기로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게 됐다. 오는 7월에는 월드비전 자립선배 콘텐츠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이밖에도 향후 월드비전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공명은 "열악한 환경에 놓인 지구촌 아동들을 위해 월드비전 홍보대사로서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소외된 아동들 편에 서서 힘이 되어주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공명 홍보대사가 월드비전의 등록 아동들에게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고, 월드비전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잘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명은 최근 김태호 PD의 여행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2'에 게스트로 출연, 유튜버 빠니보틀과 케미를 과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