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생일 기념,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쌀 4톤 기부

문완식 기자  |  2024.05.24 08:00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와 생일을 맞아 팬들이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과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1261만 원 상당 쌀 4톤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한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서울, 부울경에서 드리미 4톤을, 대전·세종, 순천에서는 각각 라면 616개를 기부한다.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기념해 서울월드컵경기장 현장에 포토월도 설치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서울, 부울경, 대전·세종, 순천은 "임영웅의 신곡 '온기'의 가사 '단 한 번의 용기, 단 한 사람의 온기 그 작은 시작이 돼 줄 수 있어'처럼 임영웅과 함께 성장하는 성숙한 팬의 모습으로 힘들고 어려운 사회에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단 한 사람이 되기를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정보 공유와 사회공헌 활동 등을 함께하기 위해 만들어진 9개 지역팀이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중 4개 지역에서 이번 기부에 참여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를 열어 영웅시대와 직접 만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