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대체불가 톱 여성 MC..'은퇴설계자들' 유종의 미

김수진 기자  |  2024.06.18 09:03
방송인 김원희/사진=스타뉴스 방송인 김원희/사진=스타뉴스


방송인 김원희가 대체불가 톱 여성 MC다운 능력으로 '은퇴설계자들' 유종의 미를 거뒀다.

김원희는 지난 14일 마지막 방송된 tvN STORY 국내 최초 실버타운 탐방 예능 '은퇴설계자들'에서 자연스러운 진행과 유용한 정보 전달, 폭소를 유발하는 센스 넘치는 입담을 자랑해 극찬을 받았다.


김원희는 지난 2022년 '우리 이혼했어요 2' 이후 약 2년만에 '은퇴설계자들'을 통해 화려하게 안방 마님으로 복귀해 주목받았다. 김원희는 '은퇴설계자들'에서 다양한 실버 타운을 방문해 꼼꼼한 매의 눈으로 시설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기대수명 110세를 바라보는 현실에 걸맞게 은퇴 설계 계획 꿀팁, 은퇴 라이프를 즐기는 인생 선배들의 조언 등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며 '실버타운 준 전문가'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공동 MC를 맡은 김종민과 티격태격하며 완벽한 '김남매 케미'를 완성시키며 방송을 보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박소현, 김승수, 이효정 이유진 부자, 손범수 진양혜 부부, 김광규 등 여러 출연진과도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의 토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김원희는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은퇴설계자들'을 이끌어나갔다.

한편 김원희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