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마스터 셰프 요리대회 개최

채준 기자  |  2024.06.26 10:52
/사진제공=하이원 /사진제공=하이원


하이원리조트가 25일 식음영업장별 '대표먹거리 품평회'와 '하이원 마스터셰프 요리대회'를 개최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을 비롯한 강원랜드 임직원과 국민참여혁신단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K-HIT(하이원통합관광) 프로젝트 1.0'의 주요 과제 중 하나인 리조트 대표 먹거리 개발과 더불어, 요리경연을 통해 특급호텔 셰프들의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자긍심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대표먹거리 품평회'에서는 하이원리조트 내 18개의 식음업장이 강원도 지역 식자재를 활용한 영업장별 대표 메뉴를 선보였다.

심사위원들은 황제 고법 불도장(오리엔), 강원 산채비빔밥과 LA갈비(그랜드테이블), 정선 곤드레 들깨 국밥과 웰니스 김밥(팬지.크리스탈) 등 영업장별 시그니처 메뉴를 시식하며 맛과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특히, 지난 4월 강원랜드 경영 전반에 대한 국민 소통을 위해 선발한 '강원랜드 국민참여혁신단'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공정한 평가와 객관적인 피드백을 더했다.

이어 펼쳐진 '하이원 마스터 셰프 요리대회'는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하는 경연으로, 셰프들은 주어진 재료로 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서 직접 만든 요리와 레시피를 제출해 내부 전문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받았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하이원 관계자는 "품평회와 마스터 셰프 요리대회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글로벌 복합리조트의 명성에 어울리는 대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