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반지 어디에?'..티아라 지연♥황재균, 또 이혼설[★NEWSing]

한해선 기자  |  2024.06.26 17:48
/사진=지연 /사진=지연


그룹 티아라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이혼설을 부인했음에도 이들의 관계를 의심하는 이들이 많다.

26일 온라인상에서는 지연이 최근 SNS와 유튜브에 올린 자신의 모습에서 결혼반지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지적이 나왔다.


그러나 지연은 결혼 후 최근이 아닌 이전 사진에서도 황재균과 함께 결혼반지를 끼지 않고 커플사진을 찍은 모습이 보였다.

또한 지연은 황제균과 결혼사진, 커플사진을 자신의 계정에서 삭제하지 않고 그대로 둔 상태라 두 사람의 이혼설은 신빙성을 띠지 않고 있다.


/사진=지연 /사진=지연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재균 이혼?'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롯데 자이언츠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를 KNN에서 라디오로 중계하던 중 두 사람이 이혼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보이는 라디오에서 한 중계진은 "황재균 이혼한 것 아냐"며 "국장님한테 이야기들었다"고 최근 황재균의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가 이 때문인 것처럼 얘기했다.


게다가 지연은 지난 20일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는 글을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린 상태라 이들 부부의 이혼설 의혹을 키웠다.

그러나 지연이 전 소속사 대표는 여러 매체를 통해 "당사자에게 이혼설을 물어본 결과,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2022년 12월 결혼했다. 지연은 유튜브를 통해 황재균과 신혼생활을 전하고 있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