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 아일랜드♥챤미나, 결혼·임신 발표..韓·日 '고등래퍼' 부부+부모의 탄생 [스타이슈][종합]

딘딘·빈지노 아내 등 '축하 물결'

김나라 기자  |  2024.07.07 20:57
/사진=애쉬 아일랜드, 챤미나 각 SNS /사진=애쉬 아일랜드, 챤미나 각 SNS
부부가 된 애쉬 아일랜드, 챤미나 부부가 된 애쉬 아일랜드, 챤미나
'고등래퍼2' 출신 가수 애쉬 아일랜드(24·윤진영)가 한국계 일본 래퍼 챤미나(25·오토모나이 미나)와 열애, 결혼, 임신 사실을 모두 동시에 깜짝 발표했다.


애쉬 아일랜드는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챤미나와 찍은 커플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챤미나의 SNS 계정을 태그 하며 "저와 챤미나가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게 됐다. 제게 너무 고마운 존재이며 모든 방면에서 항상 가장 큰 힘이 되어준 (챤)미나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라고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애쉬 아일랜드는 "더 기쁜 소식은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임신 사실까지 발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 사실에 정말 너무 큰 감사함을 느끼고 또한 이 행복을 많은 분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저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아빠가 된 심경을 전했다.

더불어 애쉬 아일랜드는 소속사 앰비션 뮤직과 전속계약 종료 사실을 알리기도. 그는 "오랜 기간 저에게 항상 가족과도 같던 앰비션 뮤직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저에게 많은 기회와 용기를 주었던 회사이기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지니며 앞으로 아티스트로서 더욱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만간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 정말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챤미나 또한 인스타그램에 한국어, 일본어, 영어로 애쉬 아일랜드와의 결혼을 공식화했다. 그는 "애쉬 아일랜드와 결혼하게 됐다. 제 인생에 둘도 없는 사람,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자 절친한 친구이기도 한 그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면서 챤미나는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다. 이 사실에 너무 행복하며 큰 감사함을 느낀다. 앞으로 저희는 함께 힘을 모아 멋진 가정을 이루도록 해 보겠다.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 멋진 엄마가 되기 위해 더욱더 힘을 내고 열심히 살아보겠다"라고 당차게 밝혔다.


가수로서도 변함없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챤미나는 "앞으로의 라이브나 이벤트 일정에 대해선 많은 분의 도움을 받으며 무리 없이 진행할 예정이니 걱정 말라"라고 당부했다.

애쉬 아일랜드는 지난 2018년 Mnet '고등래퍼2'에 본명 윤진영으로 출연해 최종 4위를 기록했다. 2020년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2021년 멜론뮤직어워드 TOP10, 2021년 MAMA 베스트 힙합 어반 뮤직상, 2023년 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가수 부문 뉴웨이브 상을 수상했다.

챤미나는 한국인 모친과 일본인 부친을 둔 아티스트로 2016년 일본판 '고등래퍼'인 '고교생 랩 선수권'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 '일본 Z세대 대표 래퍼'로서 주목받고 있다.

애쉬 아일랜드와 챤미나 '래퍼 부부' 탄생에 가수 딘딘, 해쉬스완, 정기고, 로스, 노엘, 넉살, 보이비, 행주, 빈지노 아내인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등이 축하 댓글을 쓰기도 했다.

▼ 이하 애쉬 아일랜드 글 전문.

저와 @minachanxx 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제게 너무 고마운 존재이며, 모든 방면에서 항상 가장 큰 힘이 되어준 미나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더 기쁜 소식은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이 사실에 정말 너무 큰 감사함을 느끼고

또한 이 행복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저는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또한 여러분들께 받은 사랑을 앞으로 많은 분들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랜 기간 저에게 항상 가족과도 같던 앰비션 뮤직과의 전속 계약이 종료 되었습니다.

저에게 많은 기회와 용기를 주었던 회사이기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지니며 앞으로 아티스트로써 더욱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조만간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 정말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 이하 챤미나 글 전문.

@ash.island 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인생에 둘도 없는 사람,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자 절친한 친구이기도 한 그와 가족이 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그리고 저희 사이에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이 사실에 너무 행복하며 큰 감사함을 느낍니다.

앞으로 저희는 함께 힘을 모아 멋진 가정을 이루도록 해 보겠습니다.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멋진 엄마가 되기 위해 더욱더 힘을 내고 열심히 살아 보겠습니다.

(앞으로의 라이브나 이벤트 일정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으며 무리 없이 진행할 예정이니 걱정 마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