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송지은, 박위 결혼식
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송지은과 크리에이터 박위가 동화 같은 야외 결혼식을 치렀다. 다만 시크릿 멤버 완전체는 모이지 않았다.
송지은과 박위는 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은 방송인 전현무가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인순이 등이 축가를 불렀다고 전해졌다.
하객으로 참석한 조혜련은 이날 오후 "박위 송지은 결혼식 현장~ 아름다운 부부가 탄생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신부 송지은은 너무 아름다워 눈이 부셔요~ 신랑도 짱짱!! 멋져요. 하나님의 멋진 이끄심을 기대하며 진심으로 축복합니다!!"라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조혜련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박슬기
/사진=문지인
방송인 박슬기도 "위야, 하늘도 너의 결혼을 축복해. 이렇게 기분좋은 날씨의 가을저녁이라니! 순수하게 응원하고 힘을 주고 싶은 멋진 사람 우리의 박위 청년이 오늘 결혼을 해요. 온 마음다해 축하하고 기도로 이 부부의 하나됨을 축복해주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워 쳐다볼 수가 없네요 시월의 신부이자 디즈니재질 지은짱. 너무 너무 축하해요"라고 덧붙였다.
조혜련과 박슬기가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송지은과 박위가 노을지는 풍경 속에서 야외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이 있었다. 송지은은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청순함을 뽐냈으며, 박위도 턱시도 차림으로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박위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10년 전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을 때 제가 좌절하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는 하나님의 존재 때문이었습니다"라며 "남은 제 인생의 동반자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이 모든 사람들 앞에서 하나님의 딸 송지은을 평생 사랑하기로 서약하겠습니다"라고 혼인서약서를 낭독했고 하객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송지은 또한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오늘을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린다. 저는 지금 어린시절부터 마음속으로만 소망해왔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는 그 출발점 앞에 서 있다"라고 혼인서약서를 낭독했고, 하객들은 "천국의 결혼식"이란 후기를 남기며 뭉클해했다.
이날 하객인 배우 문지인도 송지은과 박위가 결혼식 중 양가 부모와 끌어안고 인사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뭉클함을 전했다.
/사진=송지은, 박위 결혼식
/사진=송지은, 박위 결혼식
/사진=송지은, 박위 결혼식
하객들 가운데는 시크릿 멤버들의 모습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 출신 정하나는 "사랑해 지은아. 결혼 축하해♥"라며 신부대기실에 앉아있는 송지은과 반갑게 만난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현무 오빠 10년 만에 너무 반가웠어요"라며 결혼식 사회를 맡은 전현무와 웃는 모습도 전했다.
정하나는 "꽃가루 뿌리는 그녀들"이란 소개와 함께 지인이 공개한 자신과 전효성,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나란히 서있는 사진도 공유했다. 다만 시크릿 멤버였던 한선화의 모습은 이날도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송지은, 박위의 결혼식이 열렸던 비슷한 시각, 한선화는 영화 감독들과 모임을 가진 근황을 공개해 송지은의 결혼식엔 불참한 것을 추측케 했다.
/사진=정하나
/사진=정하나
/사진=박위
/사진=한선화
시크릿은 2009년 데뷔해 활동하다가 2016년 한선화가 배우로 전향하며 탈퇴했다. 시크릿은 3인 체제를 이어오다가 2017년 이후 전효성과 정하나는 가수 겸 배우로, 송지은은 가수로서 각자의 길을 갔다.
한선화 탈퇴 후 시크릿은 여러 번 불화설에 휘말린 바 있다. 특히 2015년 한선화는 정하나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많아진다"고 말한 장면을 캡처해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선화는 "3년 전 한두 번 멤버 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 적 있다.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 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했구나.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 불화설이 등장했다.
또 지난해 10월에는 팀 데뷔 14주년을 맞아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가 한자리에 모이기도 했다. 당시에도 한선화는 모임에 불참해 팀 불화설에 다시 불었다. 지난 5월 역시 박위가 "잘 모시겠습니다 Magic"이라며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만 모인 모습을 공개하면서 멤버 불화설이 또 불거졌다.
한편 송지은과 박위는 지난해 12월부터 공개열애를 해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교회를 다니며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