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ITZY가 가장 빛나는 순간? ♥믿지 앞 완전체 무대할 때" [스타현장]

여의도 콘래드=이승훈 기자  |  2024.10.15 14:42
걸그룹 있지(ITZY)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새 미니 앨범 'GOLD'(골드)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5 /사진=이동훈 걸그룹 있지(ITZY)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새 미니 앨범 'GOLD'(골드)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0.15 /사진=이동훈


걸 그룹 있지(ITZY)가 남다른 믿지(팬덤명) 사랑을 자랑했다.

있지(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 새 미니앨범 '골드(GOL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골드'는 'Our World is still different'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앨범명처럼 찬란히 빛나는 있지의 이야기와 음악을 담은 신보다. '우리는 여전히 다르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앨범 전반에 녹여냈다. 또한 있지는 완전체 컴백을 위해 마련한 더블 타이틀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체령은 ''골드'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이라고 묻자 "우리에게 의미있는 앨범이다보니까 모든 곡들이 다 소중하고, 신중하게 골랐다. 선물 같은 앨범이 되지 않을까 싶다. 우리에게 빛나는 앨범이다"라고 대답했다.


그렇다면 있지가 가장 빛나는 순간은 언제일까. 유나는 "굉장히 많다. 그중 하나를 꼽자면 개인적으로 믿지 앞에서 다섯 명 완전체로 무대를 할 때가 가장 빛나는 순간인 것 같다. 다섯 명이 뭉쳐진 합과 퍼포먼스, 음악적인 메시지를 들으면서 행복을 느끼고 감동을 받는 믿지들과 함께 하는 그 순간이 찬란하게 빛나는 것 같다"라며 웃었다.

있지의 새 미니앨범 '골드'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