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르메르디앙서울명동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페이스트리 셰프가 페스티브 시즌을 모티브로 크리스마스 무드 가득 담긴 2종류의 홀 케이크와 4종류의 쁘띠 케이크 등 예술적 감각을 더해 선보이는 총 6종류의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먼저,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트리 케이크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의 진주 오너먼트 데커레이션과 함께 세련된 품격의 가치를 담아낸 베스트셀러로 화이트 초코 무스를 베이스로 눈송이를 형상화 한 볼 속 딸기 꿀리를 더해 상큼한 풍미와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케이크이다.
루돌프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루돌프 케이크는 발로나 둘세 초콜릿으로 만든 무스와 바삭한 다크 초콜릿 크루스티앙을 인서트로 사용한 무스가 어우러져 더욱 짙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초콜릿 무스 속 더해진 상큼한 라즈베리 꿀리가 인상적인 케이크이다.
또한, 마카다미아와 라즈베리를 더한 화이트 초콜릿을 베이스로 크리스마스의 선물과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블론디 크림치즈 무스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프레시 스트로베리 크림 케이크, 눈 내리는 마을을 연상시키는 앙증맞은 비주얼이 돋보이며 바닐라빈을 인퓨징한 화이트, 밀크, 다크 등 세가지의 리치한 초콜릿 크림과 함께 최상의 달콤함을 끌어올린 △메종쇼콜라, 푸른 들판을 뛰노는 황금 루돌프를 콘셉으로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 고소한 피스타치오 무스 속 오렌지 꿀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피스타치오 오렌지 무스 케이크 등 총 4종류의 쁘띠 케이크를 선보인다.
더불어, 얼리버드 이벤트로 오는 17일 이내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최소 2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이며, 픽업 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