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눈물의 수상 소감 "값진 신인상..멤버들 축하해" [2024 마마어워즈]

허지형 기자  |  2024.11.22 13:53
아일릿 /사진='2024 마마어워즈' 캡처 아일릿 /사진='2024 마마어워즈' 캡처
그룹 아일릿이 '2024 마마어워즈'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22일 정오(한국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는 '2024 마마어워즈(2024 MAMA AWARDS, 이하 '마마어워즈 US')'가 개최됐다. '마마 어워즈 US' 호스트는 배우 박보검이 맡았다.


'마마어워즈 US' 라인업에는 미국 싱어송라이터 앤더슨 팩(Anderson .Paak),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J.Y.Park), 그룹 아일릿(ILLIT), 캣츠아이(KATSEYE), 라이즈(RIIZE), 투어스(TWS), 영파씨(YOUNG POSSE)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베스트 뉴 피메일 아티스트' 부문에서 상을 받은 아일릿은 "연습생 때부터 열심히 꿈꿔온 큰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는 것만으로 영광이라고 생각하는데, 값진 신인상까지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장 생각나는 건 데뷔를 위해 함께 연습해 온 멤버들에게 가장 축하한다고 말해주고 싶다"며 "저희를 도와주신 회사 분들 감사드린다. 특히 이 상을 받게 해주신 가장 고마운 존재인 글릿(팬덤명). 글릿이 없었다면 이 상을 못 받았을 거 같다. 오랫동안 여러분들이 반짝반짝 빛날 수 있도록 곁에 있겠다. 부모님들, 저희를 낳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저희만의 노래,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눈물을 보였다.

한편 올해 25주년을 맞은 '2024 마마어워즈'는 22일 정오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포문을 열고, 같은 날 22일 오후 4시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레드카펫으로 챕터1이 시작된다. 23일 챕터2는 오후 1시에 레드카펫이, 오후 3시부터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