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말할 수 없는 비밀' 예고편
도경수 원진아 주연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설 연휴 개봉한다.
3일 '말할 수 없는 비밀' 측은 오는 28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시그니처인 피아노 배틀 장면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아(원진아 분)에게 악보를 선물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유준(도경수 분)의 강렬한 연주는 눈과 귀를 자극한다.
/사진='말할수 없는 비밀'
여기에 유준과 정아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우리가 만난 건 기적이야"라는 대사가 이어지며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을 전한다. 이어 "시간을 건너 너를 만나러 갈게" 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영화가 남길 짙은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유준과 정아는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쌓아가지만, 점차 늘어가는 정아의 비밀들과 계속해서 엇갈리는 만남은 두 사람 사이에 오해를 빚는다. 여기에 자꾸만 시선이 마주치는 유준의 마음을 오인한 인희(신예은 분)의 갑작스러운 고백은, 정아에게 큰 상처를 준다. 이어지는 자전거를 타고 도로 위를 달리다 넘어지는 유준의 모습과 "네 비밀이 뭐든 상관없어. 다신 사라지지 마"라는 대사는 첫사랑을 지키기 위한 순수한 마음이 엿보여 애틋함을 더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판타지 로맨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25년 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