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빛깔 영웅신화! 임영웅 '무지개' 콘서트 천만뷰 달성

문완식 기자  |  2022.09.26 14:50


일곱 빛깔 영웅신화다.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콘서트 무대 영상이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이 6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무지개] @IMHERO Concert 2022' 영상은 9월 26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공개 108일 만이다.

영상에는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무대에서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무지개' 무대를 선보이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열창에 더해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로 '춤신춤왕' 매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격렬하게 움직였더니 숨이 찬다. 항상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그런 여러분들이 저에게는 별빛같은 분들이다"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우리가 보는 저 별빛은 별거 아닌 것 같이 작아보이고 밤하늘에 빛나는 구나 싶은데 별은 태양보다 수십배, 수백배 크다. 여러분들의 마음이 다른 사람에게 봤을 때는 '저분 임영웅 좋아하나보다' '영웅시대인가보다' 했는데 여러분들이 모이니 기적과도 같은 일이 어마어마하게 큰 일이 발생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이 별빛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에 대한 감사와 아낌 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IM HERO'를 통해 101일간 17만 관객과 호흡했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로 열기를 잇는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