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 뷰티도 완벽 하니

문완식 기자  |  2023.02.09 09:11
걸그룹 뉴진스(NewJeans) 하니가 이탈리안 꾸뛰르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매력을 빛냈다.


뉴진스는 독보적인 컨셉과 스타일,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돌풍을 일으키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유니크한 음색과 매력적인 마스크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뉴진스 하니는 아르마니 뷰티의 대표 제품인 파워 패브릭 플러스 파운데이션의 캠페인을 시작으로 케이트 블란쳇, 시드니 스위니, 테사 톰슨, 바바라 팔빈 등과 함께 아르마니 뷰티의 글로벌 페이스로 활동하게 된다.

뉴진스 하니는 "평소 아르마니 뷰티의 팬으로써, 글로벌 앰버서더로의 발탁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 데뷔 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많아졌는데 아르마니 뷰티의 제품들로 메이크업을 더 많이 경험하고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번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하니는 아르마니 뷰티 투 고 쿠션을 사용한 매끄러운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평소 순수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왔던 하니는 아르마니 뷰티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엣지있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하니는 앞으로의 여러 글로벌 캠페인에 활약하며 아르마니 뷰티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