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맵컨텐츠, 기획재정부 부총리 표창장 수상 "차별화된 콘텐츠로 정책 이해 돕는데 기여"

문완식 기자  |  2023.01.10 09:11
글로벌 아티스트&미디어 에이전시 휴맵컨텐츠가 기획재정부 부총리 표창을 받았다.


휴맵컨텐츠는 "자사가 최근 기획재정부 영상 콘텐츠 제작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획재정부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기획재정부와 손잡고 정책홍보 영상 제작을 맡아온 휴맵컨텐츠는 차별화된 방식의 획기적인 콘텐츠는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적극적인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다양한 정책들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휴맵컨텐츠는 이를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기획재정부 부총리 표창장을 수상하게 됐다.

휴맵컨텐츠 이현철 대표는 "국민들이 정책에 대해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휴맵컨텐츠는 진실한, 감동이 있는, 따뜻한 콘텐츠들을 계속해서 제작해 나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휴맵컨텐츠에는 가수 인순이, 배우 겸 종합엔터테이너 권혁수, 배우 마르코가 소속되어 있다. 또한 K-POP 아티스트의 해외진출 네트워크 서비스를 비롯해 국내외 OTT사들과의 콘텐츠 IP개발 및 제작, 디지털 아티스트 에이전시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