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손흥민, 황당 열애설의 시작..럽스타 의심받은 장희령 계정[★NEWSing]

최혜진 기자  |  2022.12.21 10:33
김고은(왼쪽), 손흥민 / 사진=스타뉴스 김고은(왼쪽), 손흥민 /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고은, 축구선수 손흥민이 때 아닌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제기된 인스타그램 계정의 주인이 밝혀지며 해당 의혹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김고은, 손흥민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열애설의 시작은 한 인스타그램 계정이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계정을 손흥민의 비공개 계정으로 추측했다. 게다가 김고은이 이 계정을 팔로우한 사실도 확인됐다. 손흥민의 비공개 계정을 김고은이 팔로우했다는 추측들은 두 사람의 열애설로 이어졌다.

의혹이 커지자 김고은의 소속사는 즉각 부인에 나섰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손흥민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는 사이다. 김고은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는 입장"이라고도 전했다.

/사진=장희령 /사진=장희령
이후 배우 장희령이 등장했다. 그는 럽스타그램으로 의심받았던 계정의 주인으로 밝혀졌다. 장희령은 20일 "제 비공개 계정입니다. 해킹 시도하지 말아주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또한 해당 손흥민의 것으로 추측됐던 비공개 SNS 계정을 캡처해 함께 공개했다. 김고은이 팔로우한 것은 손흥민의 비공개 계정이 아닌 장희령의 계정임이 밝혀진 셈이다.

실제 김고은은 장희령과 친분이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언택트'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연예계에는 아니 땐 굴뚝에서 연기가 나기도 한다. 이번 열애설도 그렇다. 일면식도 없던 김고은과 손흥민의 황당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한편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해 '몬스터', '차이나타운', 계춘할망', '변산', 유열의 음악앨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도깨비', '더 킹:영원의 군주', '유미의 세포들 시즌1', '유미의 세포들 시즌2',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했다. 오는 21일에는 영화 '영웅'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손흥민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이다. 그는 지난달 21일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