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아이유의 사랑법.. 커플템은 소박·고백은 대박 [★NEWSing]

최혜진 기자  |  2022.12.31 18:29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사랑에 빠졌다. 커플템은 소박했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커다란 고백은 숨기지 못한 톱스타 커플의 탄생이다.


두 사람의 사랑 기류는 '2022 MBC 연기대상'에서부터 흘러나왔다. 이종석은 지난 30일 진행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소중한 이를 향한 고백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종석은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을 수상했다. 그는 수상소감에서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고민이 많았는데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도와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려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 친구를 보면서 '열심히 살아놓을걸', '조금 좋은 사람일걸'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 지나온 날들에 대해 반성도 했다. 나은 사람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시상식 이후 이종석이 언급한 '그분'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특정한 인물을 지칭하며 애정을 전한 만큼 그가 여자친구를 염두에 둔 소감을 밝힌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다.

이러한 추측대로 이종석의 수상소감은 고백이었다. 이종석의 고백이 향한 곳은 바로 아이유였다.

31일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일본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일본 여행에는 아이유의 남동생도 함께했다. 이종석과 아이유의 연애는 서로의 가족들에게도 인정을 받은 상태라 전해졌다.

두 사람의 소박한 커플템도 공개됐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과 아이유는 같은 안경, 가방을 착용한 채 일본을 오고 갔다. 심플한 아이템으로 애정을 나눈 것.

이 같은 열애설에 이종석, 아이유가 입장을 밝혔다. 이날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종석은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도 "이종석과 아이유는 오랜 기간 동료로 지내왔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라며 "팬들의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