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은혁, 18일 신곡 발표..연말 콘서트 '첫무대'

이지현 기자  |  2013.12.16 09:17
은혁(위)와 동해 /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은혁(위)와 동해 /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남자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기범 규현)의 유닛 동해&은혁이 신곡을 발표한다.


1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동해&은혁은 오는 1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직도 난'을 선보인다.

'아직도 난'은 감미로운 기타 소리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곡으로 알려졌다. 그 간 '떴다 오빠' '오 노!(Oh NO!)' 등 밝고 유쾌한 노래를 선보여 온 동해&은혁이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는 점에 이목이 쏠린다. 동해는 이번 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SM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디지털 싱글은 슈퍼주니어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마련한 연말 서프라이즈 선물이다.

동해&은혁은 이 달 말 열리는 슈퍼주니어 연말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음원 공개에 앞서 16일 오후에는 SM타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슈퍼주니어 연말 단독 콘서트 'SM타운 위크 슈퍼주니어 트레저 아일랜드'를 개최한다.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