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식객'PD "8명 출연진의 케미..확실히 보여주겠다"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2014.06.24 15:12
\'7인의 식객\' / 사진제공=MBC '7인의 식객' / 사진제공=MBC


'7인의 식객' 안수영 PD가 "출연진 8명의 케미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안수영 PD는 24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7인의 식객'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안 PD는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등 여행하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다"며 "그 중 음식을 테마로 떠나는 프로그램을 우리가 처음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특별히 음식테마로 해서 떠나는 것을 기획했지만 시청자가 보기에는 비슷할 수도 있다"며 "제가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은 8명 출연진의 케미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8명이나 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주일 넘게 여행 다니는 프로그램은 그동안 없었다"며 "'7인의 식객'만의 재미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7인의 식객'은 세계의 맛을 탐방하는 맛 기행 콘셉트의 프로그램. 여행이라는 주제에 맛집과 먹방이라는 코드를 얹어 재미를 더했다. 목적지를 향해 가는 것보다 그 과정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과 정보까지 함께 전하고 있다.


앞서 '7인의 식객' 팀은 지난 4월 중국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 후 시청자를 찾았으며 지난 5월 에티오피아로 두 번째 여행을 다녀왔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