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의 아이돌' JJCC, 월드컵 응원 나서.."16강 진출하길"

이지현 기자  |  2014.06.26 14:34
/사진제공=더잭키찬그룹코리아 /사진제공=더잭키찬그룹코리아


'성룡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그룹 JJCC(심바 에디 이코 프린스맥 산청)가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응원전을 펼친다.


JJCC는 대한민국 대 벨기에의 H조 조별예선 3차전이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오는 27일 오전 4시(한국시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야외공연장에서 약 30분간 응원전을 갖고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이날 JJCC는 응원곡 외에도 브루노마스의 '저스트 더 웨이 유 아(Just the way you are)', 싸이의 '챔피언', 다이나믹듀오의 '출첵' 그리고 자신들의 곡인 '첨엔 다 그래' 등을 불러 응원 열기를 달굴 계획이다.


소속사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팬들과 함께하는 첫 거리 응원에 멤버들이 많이 흥분해 있다. 그 마음을 담아 기적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JJCC는 최근 1달 간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김해 등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는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해 왔으며,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한 새 앨범으로 오는 7월 컴백한다.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