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2018 AAA' 라이징상 수상 소감 "인생의 첫 상"

강민경 기자  |  2018.11.29 21:07
배우 정인선 /사진=정인선 인스타그램 배우 정인선 /사진=정인선 인스타그램


배우 정인선이 '2018 AAA'서 라이징상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정인선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AA 라이징스타상을 받았어요. 제 인생의 첫 상이에요. 올 한해 너무 좋은 작품들과 너무 좋은 사람들을 만나 덩달아 사랑 받는 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같이 고생해준 우리 씨제스 가족분들과 매니저 오빠 땅똘님, 역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도와준 우리 상미 실장님과 영숙 팀장님. 매일 새벽같이 하루를 함께 시작해줬던 보림원장님과 보람원장님께 정말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었어요"라고 덧붙였다.

정인선은 "마지막으로 현장 어벤져스 희진이, 설이, 예람이. 그리고 매시씨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더 좋은 사람이 되어서 더 좋은 연기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은 "축하해요", "멈추지 않아줘서 고마워요", "첫 수상 축하해요! 늘 응원해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인선은 지난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Asia Artist Awards)에서 AAA 라이징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