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테스트 촬영..박해진X김희재 화기애애 현장

윤성열 기자  |  2021.10.01 08:59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지금부터, 쇼타임!'이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테스트 촬영을 진행했다.

1일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지난달 30일 경기 고양 일산 MBC에서 테스트 촬영을 진행했다. 테스트 촬영에는 박해진과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 장하은 등 출연 배우들이 참석했다.


마운틴무브먼트는 이날 박해진과 김희재의 테스트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스틸에서 박해진은 롱코트를 입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 속에 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촬영이 시작된 후에는 시니컬한 표정을 지으며 극중 '냉미남' 차차웅에 몰입하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는 김희재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연출을 맡은 이형민 감독과 대화를 나누거나 촬영 모니터를 보며 사뭇 진지한 태도로 연기에 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