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들 사로잡은 다채로운 매력

윤성열 기자  |  2021.12.26 07:44
/사진='SBS 가요대전' /사진='SBS 가요대전'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5일 방송된 SBS '2021 SBS 가요대전'에서 'WELCOME'을 테마로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오프닝 무대에서 수빈과 연준, 태현은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소화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어 고급스러운 화이트 의상을 입고 등장해 동방신기의 '마법의 성'(Magic Castle)을 캐럴 버전으로 불러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I Know I Love You)'(제로 바이 원 러브송) 무대도 선보였다. 다섯 멤버는 혼란스러운 세상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소년의 마음을 담은 섬세한 표정 연기와 핸드 마이크를 이용한 역동적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이처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감성적인 캐럴 무대부터 역동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1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2022 Weverse Con 'New Era''에 출연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