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근, 서울서 전국투어 포문..'동갑' 김성주 깜짝 등장

윤성열 기자  |  2022.08.29 09:32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창근이 전국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29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창근은 지난 27일 오후 3시와 7시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 박창근' 서울 공연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첫 공연인 만큼, 티켓이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날 박창근은 '그날들', '미련', '다시 사랑한다면' 등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선보였던 경연곡과 최근 발매한 새 EP 'Re:born'의 수록곡, 자신만의 정체성이 담긴 자작곡 등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한 특별 게스트들의 등장도 눈길을 끌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국가봉'으로 함께 한 김성준이 지원사격에 나섰고, 방송인 김성주도 공연을 관람하던 중 무대 위에 올랐다.


김성주는 '내일은 국민가수', '국가가 부른다', '바람의 남자들' 등 박창근의 여정을 함께 하고 있는 MC이자 동갑내기 친구로, 이날 박창근의 콘서트에 힘을 보태며 남다른 우정을 증명했다. 두 사람은 막간 토크 타임과 짧은 듀엣 무대로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끌어냈다. 공연 말미에는 팬들의 깜짝 이벤트까지 더해져 감동의 물결을 이뤘다.

박창근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박창근은 오는 9월 17일과 18일 부산 공연을 개최하고 이후 대구, 창원, 전주, 울산, 청주, 일산 등으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