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함, '시맨틱 에러' 겹경사에 "감사합니다!" 직접 인사[스타IN★]

한해선 기자  |  2022.08.31 19:10
/사진=박서함 인스타그램 /사진=박서함 인스타그램


배우 박서함이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감독 김수정)의 개봉에 감사함을 전했다.

박서함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가 개봉을 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출연한 왓챠 오리지널 '시맨틱 에러'의 영화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 개봉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맨틱 에러'는 박서함과 그룹 DKZ 박재찬 주연의 BL 청춘극. 컴공과 '아싸' 추상우(박재찬 분)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박서함 분),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그렸다.

/사진=박서함 인스타그램 /사진=박서함 인스타그램
/사진=박서함 인스타그램 /사진=박서함 인스타그램



'시맨틱 에러'는 8주 연속 왓챠 TOP 10 1위, OTT 콘텐츠 트렌드 1위, 왓챠피디아 평점 4.5점 등 기록적인 수치와 함께 팬들을 모은 후 이날 CGV 영화관에서 개봉했다.

박서함은 'CGV 시맨틱 에러관' 인증샷에 "감사합니다"라며 감격의 눈물과 손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기도 했다. 추가로 그는 '시맨틱 에러'로 '2022 APAN STAR AWARDS'에 남자 신인상 후보에 오른 것에도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박서함은 지난 3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시작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