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지 이엔티, 한류 팬미팅 유치 나선다

김미화 기자  |  2022.09.08 13:35
/사진=디엠지 이엔티 /사진=디엠지 이엔티


디엠지이엔티가 한류 팬미팅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투어 기업인 디엠지이엔티는 지난 1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일본 대형 여행사 킨키닛폰투어리스트 코퍼레이트 비지니스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한일 양국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인재 육성 및 한류스타 국내 이벤트인 팬미팅 비지니스를 중심으로 추진됐다.


킨키닛폰투어리스트 코퍼레이트 비지니스는 일본 2대 여행그룹 KNT-CT 홀딩스의 계열사. 일본 현지 콘서트와 팬미팅, 영화 시사회, 일본 한류 팬을 대상으로 한 관광 상품 개발 및 운영을 하는 회사다. 디엠지이엔티는 지금까지 BTS, 장근석, 빅뱅, 이민호, CNBLUE, FT아일랜드, 이준기 등을 포함한 한류 스타들의 인바운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해 왔다.

또 디엠지이엔티는 롯데호텔과 전략적 계약을 통해 한류스타 이벤트 투어 사업 및 해외 매니지먼트, 한류스타 팬미팅 등 공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킨키닛폰투어리스트 코퍼레이트 비지니스와 전략적 계약을 통해 향후 일본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디엠지이엔티 이상호 대표이사는 "KNT-CT홀딩스는2020 도쿄올림픽공식 여행사로 전세계적으로 경험이 풍부하고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다. 이에 한류 아티스트들의 일본 시장 공략 뿐 아니라 서울에서 진행하는 엔터테인먼트 투어와 한류 팬미팅을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