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한소희가 더 좋다" 폭탄 발언..아내 이지혜 분노 [동상이몽2]

윤성열 기자  |  2022.09.12 10:22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문재완이 아내 이지혜의 분노를 유발한다.

12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추석특집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부부 동반 게임쇼가 펼쳐진다.


이날 추석특집에는 이지혜-문재완을 비롯해 심진화-김원효, 이은형-강재준, 자이언트핑크-한동훈 등 네 쌍의 부부가 한자리에 모인다.

이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과거 SBS의 서울방송 시절 간판 프로그램이었던 '살림 장만 퀴즈쇼'를 2022년 버전으로 재해석, 절친 부부들과 함께 부부동반 게임쇼로 재탄생시킨 것.


최근 녹화에서 이지혜는 전에 없던 광기 어린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부부들은 게임 시작 전부터 서로 신경전을 벌였는데, 급기야 이지혜는 게임 도중 승부욕이 폭발해 동갑내기 절친 심진화와 부부 육탄전을 벌이다 못해 서로의 머리채까지 잡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부부들이 직접 만든 요리로 식사를 하던 중, 문재완의 폭탄 발언에 이지혜가 분노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배우 한소희가 화제로 떠오르며 '아내 이지혜 대 한소희' 대결이 펼쳐진 것. 이에 문재완은 단번에 '이지혜보다 한소희'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문재완이 "이지혜보다 한소희가 더 좋다"고 말할 수밖에 없었던 숨은 내막이 밝혀지며 이지혜를 큰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12일 오후 10시 45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