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웅바라기스쿨 사랑의 달팽이 741만원 기부..'사랑실천'

이경호 기자  |  2022.12.13 08:50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의 '웅바라기스쿨'이 사랑을 실천했다.

지난 11일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이 감동과 위로가 담긴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와 부산,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기념으로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에 741만원을 전달했다.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며, 지난해 12월 26일 KBS 임영웅 단독콘서트를 기념하며 608만원 기부했다. 또한 지난 6월 임영웅 생일 기념하여 843만1600원을 기부하며 사랑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웅바라기스쿨은 "임영웅의 따뜻한 노래로 위로를 받고 행복을 느끼는 만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공 달팽이관 수술을 받지 못하는 청각 장애 아동들에게 노래를 들을수 있도록 소리 선물을 드리는 것이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해서 뜻깊은 나눔과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023년 2월 11일, 12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미국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내년 1월에는 공연의 열기를 담은 실황 VOD가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되며, 이어 3월에는 공연의 극장판이 CGV를 통해 전세계에 개봉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