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승엽, 오는 31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승엽 입대 후 엘라스트 7인 체제 활동

김수진 기자  |  2023.01.03 14:30
엘라스트 승엽 /사진제공=이엔터테인먼트 엘라스트 승엽 /사진제공=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E'LAST)의 멤버 승엽이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원준, 예준)의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3일 "승엽이 오는 31일 육군 28사단 신병교육대로 현역 입대한다"고 밝혔다.


승엽은 이날 엘라스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손으로 직접 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공식화했다.

승엽은 "2023년 계묘년이 시작되는 이 시점에 나라의 부름을 받아 1월 31일에 군대에 가게 됐다. 너무 갑작스러운 이야기라 엘링(팬덤명)에게 많이 미안하다"며 "2020년 6월 9일에 데뷔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고 더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 1년 6개월 동안 엘링과 떨어져 있다고 생각하니 많이 아쉽지만 더 멋있어진 모습으로 돌아올 저를 기대해달라.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승엽은 입대 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이다. 한층 더 건강하고 늠름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엘라스트는 승엽의 입대 후 7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2023년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엘라스트 승엽 자필 손편지/사진제공=이엔터테인먼트 엘라스트 승엽 자필 손편지/사진제공=이엔터테인먼트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