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오늘(15일)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무슨 말 할까 [스타이슈]

윤성열 기자  |  2023.02.15 11: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가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승기는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기획 윤현준, 연출 마건영·박지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날 자리는 결혼 발표 후 이승기의 첫 공식석상이 될 전망이다. '피트타임'을 소개하는 제작발표회 현장이지만, 최근 이승기의 결혼 소식으로 연예계가 들썩였던 만큼 그의 결혼에 대한 질문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 7일 배우 이다인(31)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021년 5월 교제 사실을 인정한 뒤 약 2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5살 차이인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인 골프를 통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지인의 돌잔치에 함께 참석한 사실이 스타뉴스를 통해 알려지며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이다인은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이다. 이다인의 양부이자 견미리의 남편인 A씨는 주가 조작으로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2011년 실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에 이승기의 결혼 소식에 부정적인 여론도 확산됐다. '국민 남동생', '국민 아들' 이미지에 타격을 입은 이승기가 이번 '피크타임' 제작발표회를 통해 관련 이야기를 꺼낼지도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승기는 '피트타임'에서 MC를 맡았다. 제작발표회에는 이승기 외에도 티파니 영, 박재범, 이기광, 김성규, 심재원, 라이언전 등 심사위원단이 참석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