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빈 "박제업·유성은 듀엣곡 MV 출연, 특별한 경험"

김노을 기자  |  2023.03.03 14:21
/사진=뮤직비디오 'Day By Day' 캡처 /사진=뮤직비디오 'Day By Day' 캡처
배우 이정빈이 가수 박제업과 유성은의 듀엣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정빈은 3일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를 통해 "평소 좋아하는 가수인 박제업, 유성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돼서 특별한 경험이고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노래가 너무 좋아서 요즘 리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제가 촬영한 장면들이 오버랩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다. 제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Day By Day'를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정빈은 지난달 25일 공개된 박제업과 유성은이 함께한 듀엣곡 'Day by Day' 뮤직비디오의 여자주인공으로 등장했다.


그는 뮤직비디오에서 풋풋한 20대 초반의 첫 만남부터 남자친구의 갑작스런 군 입대로 한 번의 위기를 겪지만, 지극정성으로 군 면회를 매 주씩 찾아가 결국에는 '꽃신'을 신는 등 남자친구에게 진심을 다하는 여자친구를 연기했다.

하지만 이후 이정빈은 "같이 있을 때 더 외로웠어요"라고 말하며 오랜 열애 끝에 이별을 직감하는 말로 오래된 연인과의 이별을 앞둔 여자의 심정을 표현했다.


특히 이정빈은 8년의 열애 이후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처음 만났던 곳에서 재회해 "21살에 만났는데 29살이야"라며 아련함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정빈은 이달 중 방송예정인 SBS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