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활동중지 시기 때문에 재계약 논의는 아직"

청담=김노을 기자  |  2023.04.03 15:42
가수 김우석이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앨범 '블랭크 페이지'(Blank Pag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3.04.0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김우석이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앨범 '블랭크 페이지'(Blank Pag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3.04.0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청담(서울)=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가수 김우석이 소속사와 재계약에 대해 언급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김우석의 네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페이지'(Blank Pag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김우석은 재계약 관련 "제가 활동을 중지했던 시기가 있어서 업텐션 멤버들이 먼저 활동을 종료하게 됐다. 저는 아직 계약 기간이 남은 상태다. 큰 얘기가 오가지는 않았고 현재 활동에 집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앞서 업텐션 멤버 일부는 소속사와 계약 만료를 발표했다. 다만 소속사 측은 "멤버들 모두 업텐션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그룹 업텐션은 현재 멤버인 7인 그대로 유지하고, 향후 업텐션으로 활동할 경우 당사에서도 업텐션 활동을 지원하도록 합의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우석의 네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페이지'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